Everything about 팩렌즈 직구 후기

Wiki Article

콘택트렌즈에 관심이 있어요. 착용해 본 적은 없습니다. 이미 콘택트렌즈를 착용하고 있습니다.

난시용 렌즈가 있다. : 저는 난시가 약간 있어서 난시 교정까지 되는 렌즈를 찾다보니 쿠퍼비전이 적합하였습니다.

그런데 학교 마침 근처에 안경점에서 생각보다 난시렌즈를 저렴하게 판매하더라구요

※싱가포르 공급업체에 발송 요청 이후에는 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새 렌즈라서 그런지 촉촉하기도 너무 촉촉해서 그날에 바로 정착할 렌즈를 찾았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어요. 제가 생각했던 장점과 단점을 알려드릴게요.

더 자세히 알아보기 혁신을 향한 전념 쿠퍼비전의 과학과 엔지니어링 전문성은 전 세계적으로 혁신적인 기술력의 콘택트렌즈를 제공합니다.

또 사러왔어요~ 쟁여두고 씁니다. 쿠퍼비전 난시 천천히 와도 되니 유통기한 긴거로 보내주세요!!!

저는 시력 측정이 잘못되었는지 오른쪽 눈이 자꾸 초점이 안 맞네요. 내일 안경점 가서 교환 요청해보려고 합니다.

그래서 렌즈를 거의 낄때마다 세척하고 끼게 됩니다. 깨끗하게 관리하라고 이렇게 일부러 만든걸까요.. 그렇다면 매우 성공인 것 같습니다.ㅎㅎㅎㅎㅎㅎㅎ

초점이 안 맞는 현상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. 여전히 초점이 한번씩 오랫동안 안 맞을 때도 있지만 이 정도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.

뭔가 별거 아닌것 같으면서도 은근 실생활에서 중요한 이런 소소한 장점들! 좋아욥! ㅋㅋ

싱가포르 현지 사정에 따라 발송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, 연휴로 인한 물량 증가 및 기상악화,통관지연 등의 이유로 배송지연이 있을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.

난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렌즈를 꼈을 때 세상 또렷하게 세상을 볼 수 있다. (감동)

난시의 정확한 원인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. 난시의 원인은 다양할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한 원인은 바로 유전입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